2014.07.03

2014. 7. 3. 00:43 from Scribble

나에게.


지금보다 더 현명하고, 강하고, 아름다워지길.

누군가를 상처입히지 않고 지킬수 있는 힘을 가지길.

누구에게도 웃을 수 있는 넓은 마음을 가질 수 있길.

누구에게나 손을 내밀 수 있는 여유와 강함을 가지길.

누가 보아도 반할 수 있을만큼 아름다워지길.


내가 맡은 일은 최선을 다하길.

확실히 끝을 보길.

책임을 지길.

과거의 실수도 받아들일 수 있을 만큼 강한 마음을 가지길.

내가 받은 상처를 남에게 주지 않기를.

나는 울어도 남은 웃게 만들길.

항상 다정하기를.


그 누구와 서있어도 빛나는 내가 되기를.

Posted by ::Hyeon:: :